검색 SEARCH
상품 게시판 상세
후기입니다 : ) 김**** DATE 2017-06-27
  • 평점 5점  
  • 추천 추천하기

일단 제가 원했던 그 스타일입니다. 깔끔. 미니멀. 세련됨. 3박자를 자진모리장단으로 고루 갖췄다 할 수 있겠습니다.

크기는 생각보다 큽니다. 저처럼 작은 체구는 우산 대용으로 써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. 하하 장난이구요.

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받았을 때, 포장이 심플 하더라구요. 전 오히려 이런 게 좋습니다. 부자재로 인해서 원가가 올라가면 그만큼 소비자에게 전가되기 때문에,

합리적이고 꼭 필요한 만큼의 포장을 추구하는데, 뷰티풀데이즈에서 첫 구매에서 정확히 제 니즈를 충족시켜줬네요.

제품 자체는 통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. 처음 접했을 때 가죽 냄새가 심하지 않아서 첫번째로 좋았구요.

봉제 상태가 양호하고 가죽 질이 생각보다 좋아서 두번째로 좋았습니다. 조금 사용하다 보면 더 부드러워질 것 같습니다.

학교 다니면서 백팩 외에 토트백을 쓸 일이 있는데, 넓은 수납공간으로 인해 전공책 몇 권도 무리없이 수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.

사실 약간의 미세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았는데, CS문의 드리자 주말에도 성실하게 답변해주시면서 응대해주셔서 좋았고, 그대로 쓰기로 마음먹었습니다.

자체제작 사이트가 잘 되기 위해서는 제품의 강점뿐 아니라, 고객을 대하는 CS에도 성실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, 두가지 다 만족시켜주어서 앞으로 제품도 기대가 됩니다.

항상 지금같은 성실함으로 제품 뽑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첨부파일 크기변환_20170627_161029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대표 관리자 2017-07-11 0점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
   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.
    적립금 넣어드렸으며, 선물은 톰 카드지갑의 품절로 인해 HandMade Weaving Bracelet으로 변경되어서 배송될예정입니다.
    감사합니다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